기본 색상 견본
6가지 색상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아래 견본 색상 팔레트를 클릭하시면 대표 색상이 변경됩니다.

색상관련 CSS를 별도로 관리하여 텍스트에디터 프로그램으로 전체적인 색감을 쉽게 수정할 수 있습니다.

협회행사

협회행사

제 21회 자활실천대회 및 합동결혼식

대전지장협
0 104

 

대전지체장애인협회, 20일 대전 더오페라웨딩컨벤션 웨딩홀에서 합동결혼식 진행

장애인 부부 8쌍 및 500여명 하객 자리 빛내

지역기관들 다양한 후원물품 통해 마음 전해



()대전시지체장애인협회(협회장 최재천)1120일 대전 더오페라웨딩컨벤션 웨딩홀에서 제 21회 자활실천대회 및 합동결혼식을 진행했다.

 

이날 1부 행사로 진행된 자활실천대회에서는 개인, 기업, 봉사, 후원 등 지속적인 관심 과 실질적인 도움을 주신 분들 총 34명에게 각 분야별 시상식이 진행됐다.

 

행사를 주관한 ()대전시지체장애인협회 최재천 협회장은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더불어 사는 사회를 만들어 가기 위해서는 무엇보다도 장애인들이 자립 할 수 있는 사회적 환경을 만들어 주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다.

 

이어진 2부 행사에서는 경제적 사정으로 인해 결혼식을 올리지 못하는 장애인 부부 8쌍에게 결혼식을 진행하였으며 500여명의 하객이 참여하여 사랑과 신뢰의 계기를 통해 백년해로를 약속한 신혼부부에게 축하의 마음을 전했다.

 

대전지역장애인보건의료센터, 도로교통공단 대전장애인운전지원센터, 바로세움병원, 서부새마을금고, 세우리병원, 신화기전(), 원광대치과병원, 인덕건설(), 강한손, 맥키스컴퍼니, 바이오스킨, 삼진정밀, 한국마사회 대전지사, 한밭새마을금고, 효안과의원 등의 사회 기업 후원으로 예식을 치르는 여덟 커플에게 TV, 전자레인지, 이불셋트 등 다양한 혼수품을 후원해 신혼부부들의 앞날을 축하했다.

 

협회는 이번 결혼식은 그동안 결혼식을 올리지 못한 여덟쌍의 부부에게 가정의 소중함과 자활의지를 향상 시킬 수 있는 뜻깊은 행사가 됐다고 전했다.

 

한편 이날 결혼식을 올린 부부들에게는 결혼비용을 비롯해 웨딩촬영과 34일간의 제주도 신혼여행 등의 서비스가 제공됐다.

 

행사를 주관한 ()대전시지체장애인협회 최재천 협회장은 이번 결혼식을 통해 장애인 부부의 경제적 도움과 자립의지 향상뿐만 아니라 결혼식을 참여한 하객들 모두가 장애인에 대한 인식개선과 더불어 서로가 하나가 될 수 있는 화합의 장을 만드는 계기가 된 것 같다며 앞으로도 지역 장애인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발 벗고 나서겠다라고 밝혔다.


0 Comments